가수 거미 나이 데뷔 소속사 본명 알아보기 본문

연예인정보

가수 거미 나이 데뷔 소속사 본명 알아보기

행운7358 2018. 5. 17. 01:12

최근에 유희열을 스케치북을 보다가 가수 거미의 보이스에 푹 빠졌었는데요. 가수 거미는 정말 타고나 음악 실력과 매력을 가지고 있는 것 같더군요. 그래서 이번 글에서는 가수 거미에 대해 데뷔 소속사 그리고 나이 등에 대해서 살펴볼까 합니다.

거미는 2001년에 데뷔했습니다.당시 거미는 1집 앨범 Like Them(으)로 방송에 데뷔했죠. 그리고 거미의 데뷔 당시 나이는 20살이였습니다. 거미의 소속사는 YG 엔터테인먼트 (2003년 ~ 2013년)씨제스 엔터테인먼트 (2013년 ~ 현재)로 바꼈었구요. 그리고 그녀가 소속한 레이블은 로엔 엔터테인먼트이네요.

거미는 1981년 4월 8일에 태어났습니다. 그리고 거미의 올해 나이는 37세네요. 

거미의 고향은 전라남도 완도군 금당면입니다. 여담으로 완도는 김이 대표적인 특산물이네요.

거미의 키는 165cm 로 좋은 키를 가지고 있네요. 그리고 거미의 혈액형은 B형입니다. 

거미는 종교로 개신교를 믿고 있습니다. 참고로 거미의 공식 웹사이트 및 팬카페 또는 sns 아이디로 알려져 있는 것은 http://www.c-jes.com/ko/artist/about.asp?artist가 있네요. 한 번 들러보세요.

거미의 대표곡으로 Holic, 혼자만 하는 사랑, 옷, 저기가는 사람, Gummy Skills (Intro)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거미의 본명은 박지연입니다. 본명이 왠지 낯설다는 느낌이네요. 워낙 거미라는 이름으로만 알려져 있어서 그런가봐요. 그리고 거미의 닉네임은 친구, 소녀의 순정 코스모스입니다. 팬들이 이런 별명을 지어줬다고 하네요.

거미의 더 자세한 프로필